BusNic.com: 안녕하세요 버스닉입니다^^*

제트폰 손담비폰? 발매(햅틱 아몰레드)

enicosGO

삼성전자는 30일 WVGA(800x480)급 AM OLED(능동형 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을 탑재한 풀터치폰 `햅틱 아몰레드(W850·W8500·W855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햅틱 아몰레드`란 이름은 풀터치폰 `햅틱`과 화질을 극대화할 수 있게 하는 `AM OLED(영자 그대로 읽었을 때 아몰레드)가 합쳐져 탄생한 것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향후 보는 휴대전화 시대를 주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있는 이름"이라고 말했다.

AM OLED의 최대 장점은 화질. 이 제품에는 기존 WQVGA보다 4배 이상 선명한 WVGA급 패널이 장착됐다. 자연색감을 거의 표현한다는 설명이다.

LCD와 달리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180도의 시야각을 갖추고 있으며, 소비전력도 기존 LCD패널 적용 제품에 비해 최대 66% 줄일 수 있다.

아울러 국내 풀터치폰 가운데 가장 큰 크기인 3.5인치 액정을 적용해 크고 선명한 화면으로 멀티미디어 기능을 즐길 수 있다.

신종균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부사장)은 "최근 조사결과 10~30대 국내 휴대전화 사용자는 통화 기능보다 게임, DMB, 카메라 등 보는 기능 사용비중이 3배 이상 높았다"며 "`햅틱 아몰레드`를 통해 휴대전화의 디스플레이 혁명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질 외의 기능도 강화됐다. 국내 출시된 휴대전화 최초로 디빅스(DivX)를 탑재해 코딩작업 없이 영상을 쉽게 볼 수 있다.

UI(User Interface)도 업그레이드됐다. `햅틱 아몰레드`에는 3차원 정육면체 모양의 `햅틱 UI 2.0`이 탑재돼, 앨범·뮤직플레이어·게임 등의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또 손가락 하나 만으로 화면 확대와 축소가 가능한 `원핑거 줌(One-finger Zoom)` 기능을 탑재해 앨범에 저장된 사진을 최대 10배까지 확대해서 볼 수 있다. 가격은 80만원대.

 

연예인 이름 붙여서 팔아먹는것 아주 대중화 되었네요

손담비폰인가요 이번에는? ㅡ_ㅡ

제트폰 cpu 500~600인듯하고 인치 3.5인치만 늘리고

중요기능 다빼놓고 껍떼기만 화려하게 치장한 연예인 답군요

제트폰이라고 하기 뭐하니 이름 슬쩍 바꿔서 묻어가는 부품단가 줄이기

 

결국 알맹이폰ㅠ_ㅠ...

 

 

아 완전 짜증이네요 옴니아2도 "국내에서는 스마트폰 소비가없어 기능을 간소화했다"

문구로 출시할듯 ㅡ_ㅡ

 

 

 

 

 

 

  • 또 하나의 겉만 화려한 더머폰 탄생!!!

    • 탄생~!!짜잔!!ㅎㅎㅎ
      그러나 더머폰의 주인이 되고픈 데요 이뻐요 ㅠㅠ
      반야님

      방금 올린 제 포스팅글좀 읽어주시고 도움좀 구합니다 ㅎㅎ
      반야님께서는 광고전략이나 기법을 많이 아실듯해서요 ㅎㅎ

    • 절 너무 과대 포장하시고 계십니다orz

  • 대체 저 스마트폰 소비가 없다는 얘기는 누가 지어낸 걸까요.
    답답합니다.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