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Nic.com: 안녕하세요 버스닉입니다^^*

모든 선택은 끝났다 쇼핑몰의 정의가 끝났다는 것이다

enicosGO

안녕하세요 에니코스 Enicos.com 대표 버스닉 이혁재입니다.

 

지난 9개월간 삽질끝에 모든 선택은 끝나고 쇼핑몰에 대한 정의도 끝났고 앞으로 제품 런칭 계획도 어느정도 잡힌 상태입니다.

 

매출없어도 역동적인 상황에서 대처할수있게 만들었지만 역시 최고는 몸으로 부딛히는 것이겠지요? 중간중간 쓸때없는 고민과 좌절 현재는 그것을 바탕으로 자본이 바닥난상태에 마지막 보루인 창업자금대출이 대기를 하고있습니다.

 

트윗터를 이해하기 보다 몸에 익히려고 6개월동안 헤매이다 불과 2일전에 시스템의 80%정도를 익히고 현재 팔로워수를 급격하게 늘려가고 있습니다. 2일전에는 팔로워가 100명이였는데 현재는 700명에 육박합니다. 혹자는 쓸모 없다지만 저에게 있어 트위터는 행사나 샘플증정 이벤트때 따로 광고비 지출이 발생치않고 발송비만 내면 된다는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대기수요타켓이 집중되어 몰려있는것도 장점이네요

 

목표 팔로워 5000명입니다 하루에 100명씩만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장기전 돌입!

 

--------------------------------------------------------------------------

컨텐츠 제작하기에 앞서 쇼핑몰 디자인 간략히 하고 넘어 가려합니다.

쇼핑몰 디자인을 하지 않았던 첫번째 이유는 컨텐츠에 따라 디자인이 바뀌는것을 두려워 했습니다 1인기업의 특성상 선작업후처리는 엄청난 위험부담이 있습니다 시간적인부분에서^^ 현재 선처리후작업 진행해 왔고 다른분들도 염두하셔야 합니다.

 

약 10여년간 웹작업을 GIF등등의 구형방식을 고집하다 현재 최초로 플래시를 적용코자 바로 앞 글에서 웹표준이냐 아니냐라는 시덥잖은 내용으로 고민을 했지만 결국 기회비용이 사람을 바보로 만들었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중이 제머리 깎지 못하듯 현재 세수도 제대로 못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말씀드립니다.
마지막 파이팅을 외치며 작업에 임합니다.  

  • 1/5000을 차지하고 있는 스텔라입니다. 광팔로~ 파이팅~ ^ ^

    • 므흣~! 안녕하세요^^* 파튕~!^^*
      어찌보면 무의미하겠지만 어찌보면 좋은것같아서 광팔하고있습니다 ㅎㅎㅎ;;1000명의 1%보다 5000명의 1%가 더 많으니.. ㅠ_ㅠ ㅎ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